안녕하세요 스타트업/중소기업의 지식재산 도우미 기율특허법률사무소입니다.

오늘은 지식재산 분쟁과 관련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2022년 지식재산 보호강화 사업 통합 공고’ 를 가져왔는데요!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지식재산권과 관련한 분쟁이나 기술유출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중소기업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라 이번 기회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면 2022년 지식재산 보호강화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식재산 보호강화 사업 지원대상

□ 지원대상 : 경기도 소재 중소·벤처기업


지식재산 보호강화 사업 지원내용

□ 지원내용

– 지식재산권 분쟁이나 기술탈취, 유출로 인해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해서 전문가 상담이나 국내·외 심판이나 소송비용을 지원


지식재산 보호강화 사업 신청기간

– 기술보호데스크 일반상담 : 수시로 신청하고 접수 / 상담은 주 2~3일로 운영합니다.

– 심판·소송비용 지원사업 : 별도로 공모하며 공고 기간 내 신청해야 합니다.


지식재산 보호강화 사업 신청방법

– 이메일로만 제출가능(sychun98@gtp.or.kr)

: 코로나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지식재산 보호강화 사업 제출서류

– 기술보호데스크의 상담신청서와 첨부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지식재산 보호강화 사업 유의사항과 문의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선정을 취소할 수 있음.

향후 경기도 및 경기지식재산센터에서 실시하는 사업참여도 제한될 수 있음.

동일한 내용에 대해 동일사업을 지원받은 경우 지원을 취소시키거나 지원금을 환수함.

※ 부정한방법이나 거짓으로 보조금을 부정수급 시에는 「공공재정환수법」에 따라 지원예산은 환수조치하며, 부정이익 가액의 5배 이내에서 제재부가금을 부가하고 고액부정청구 등 행위자는 명단을 공표함.

문의처

– 전화 : 031-500-3045 / 031-776-4891

– 이메일 : sychun98@gtp.or.kr


효율적인 지식재산권 관리를 위해서는 개인이나 기업이 관리하기보다는 전담 특허사무소에 의뢰하여 지식재산권과 관련한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일을 맡기기 전 분쟁이나 기술유출로 인해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혜택을 받으시길 바라며, 신청한 뒤 국내대리인을 ‘기율특허법률사무소’로 선택하신다면 후회없는 결과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