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원번호 :  1020210128220 (2021.09.28)

등록번호  : 1023550260000 (2022.01.19)

요약 : 본 발명에 따르면, 어린이용 학습교재를 제공하는 방법에 있어서, 어린이 교육을 위한 복수 개의 교육 서적이 존재하고 상기 복수 개의 교육 서적 중 적어도 하나의 특정 교육 서적이 선정된 상태에서, 상기 교육 서적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복수 개의 평가 카테고리가 적어도 제1 평가 카테고리, 제2 평가 카테고리를 포함하고, 상기 제1 평가 카테고리에 대응하는 평가 항목으로 적어도 제1-1 평가항목, 제1-2 평가항목이 포함되고, 상기 제2 평가 카테고리에 대응하는 평가 항목으로 적어도 제2-1 평가항목, 제2-2 평가항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할 때, i) 상기 특정 교육 서적에 대해 상기 제1-1 평가항목의 점수 및 상기 제1-2 평가항목의 점수에 기초한 상기 제1 평가 카테고리에 대응하는 제1 평가점수가 연산되고, ii) 상기 특정 교육 서적에 대해 상기 제2-1 평가항목의 점수 및 상기 제2-2 평가항목의 점수에 기초한 상기 제2 평가 카테고리에 대응하는 제2 평가점수가 연산되며, 기설정된 구간대의 평가 레벨 중에서 상기 제1 평가점수에 대응하는 제1 평가레벨 및 상기 제2 평가점수에 대응하는 제2 평가레벨이 각각 산출되고, 상기 제1 평가레벨 및 상기 제2 평가레벨이 표현된 특정 평가표 이미지가 생성된 후, 상기 특정 교육 서적을 이용하는 특정 학습교재의 일부 영역에 상기 특정 교육 서적에 대한 상기 특정 평가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