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료특허 등록가능한 발명부터 필요 서류까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의도 최대 규모의 특허법인 기율의 석종헌 변리사입니다.

향료는 특유의 향 또는 냄새를 일으키는 단일 물질 및 조합 물질로서, 통상 특정의 향취를 나타내기 위해서 다양한 천연, 화합물질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통상 특정의 향취를 나타내기 위해서 다양한 천연, 화합물질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향료에 사용되는 물질들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물질들이 사용되는데, 이에 불구하고 향료특허를 취득할 수 있는 발명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어떠한 발명이 특허가 될 수 있는지, 향료특허 등록을 위해선 어떠한 자료가 필요한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글을 읽어보시고 더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기를 희망하신다면, 글 하단의 링크로 컨설팅을 접수해주세요.

제가 직접 확인하고, 등록 가능성을 검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향료특허 등록 가능한 발명 – 1. 종래에 사용되지 않은 물질 또는 그 조합을 포함하는 경우


 

향료특허 등록 가능한 발명 – 2. 특정재료를 특정 공정으로 처리하는, 종래에 없던 향료 제조 방법의 경우

 

 

향료특허 등록 가능한 발명 – 3. 그 외 새로운 구성이 있는 경우


향료특허 출원은 전공 변리사에게 의뢰하세요!


기율특허는 이처럼 지식재산권과 관련된 여러 분야에 있어 고객분들께 경쟁력이 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식재산권으로 사업가의 성공을 돕고, 그러한 성공으로 세상에 공헌하고자 하는 당소의 신념을 인정해주시고,

당소와 함께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드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컨설팅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기율특허 변리사에게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