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바우처 지원사업 해외특허 해외상표 취득 기회

안녕하세요, 여의도에서 산업재산권 등록을 도와드리고 있는 기율특허입니다.

많은 중소기업 사업주분들이나 사업담당자분들과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해외지식재산권을 확보하고는 싶은데 해외출원에 대한 비용이 부담스럽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곤 합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저희 기율특허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 수출지원사업인

‘수출바우처사업’을 신청하여 해외특허와 해외상표를 취득해보시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는데요.

2023년 수출바우처사업은 해외로 수출을 예정하고 있는 기업이 수출역량에 맞는 사업을 선택하여

수출지원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보조금을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다만, 정보지원사업의 경우에는 신청기간이 짧으므로 정부지원사업을 활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기간을 놓치지 않게 빠르게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렇다면 2023년 수출바우처사업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출바우처사업은 중견, 중소기업들의 수출역량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바우처를 주는 사업입니다.

 

이러한 바우처 안에는 다양한 지원서비스가 있는데 그 중 지식재산권 확보와 관련한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지원서비스 [특허·지재권·시험] 에서 지원하는 내용으로는

 

현지시험·인허가, 지식재산권 등록, 지재권 분쟁 지원 및 특허/지재권/시험분야 유사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수출바우처 지원대상과 발급 금액

수출바우처 지원대상과 발급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해외특허 해외상표 등 해외출원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

수출바우처사업 바우처 금액은 정부지원금이 50~70%, 자부담금이 30~50%입니다.

이는 기업과 지원사업명에 따라 달라지는 내용이므로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문의를 하시는 것이 확실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해외특허 해외상표 등 해외출원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

수출바우처 진행절차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해외특허 해외상표 등 해외출원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

수출바우처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바우처 사업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어야 하며,

수출바우처포털 공지사항에 올라오는 각 세부사업별 참여기업 모집 공고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업공고는 수출기업의 역량, 업종별로 구분된 다양한 사업유형이 연중 발표되며,

참여하고 싶은 사업의 공지를 확인하여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exportvoucher.com)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수출바우처 지식재산권 전문수행기관 기율특허와 함께

수출바우처사업에 선정되신 기업이라면 수출바우처를 활용할 서비스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 특허 전략 컨설팅
  • 국제특허출원(PCT)출원
  • 해외특허출원
  • 해외상표컨설팅
  • 해외상표출원
  • IP 전략 컨설팅

위의 사업을 저희 기율과 함께 진행하실 수 있으며, 바우처로서 특허 전략 컨설팅, 해외특허, 해외상표 등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기율특허와 함께한 사업들에 대하여 기업들이 높은 만족도로 평가해주셨는데요.

기율특허가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각 분야에 있어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여,

 

10점이라는 높은 만족도로 평가받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해외특허 해외상표 등 해외출원을 위해 기율특허는 수행기관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후에도 기율특허와 함께 하였던 기업들은 계속 기율을 찾아 주시고 계십니다.

 

기율특허를 통해 수출바우처 지원사업을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www.exportvoucher.com/portal/menupan/menu?totSchInput=%EA%B8%B0%EC%9C%A8


이처럼, 수행기관 선정 시 저희 기율특허에 의뢰하신다면
좀 더 빠르고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수출바우처사업에 선정되셨다면 수출바우처 전문 수행기관인 기율특허에 편하게 상담부터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