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율특허법률사무소입니다.
특허, 상표, 디자인, 저작권 출원 및 기타 관련 사건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서 가장 처음 궁금해 하시고,
특허사무소를 선택하실 때 큰 기준이 되는 것이 바로 ‘변리사비용’이 아닐까 싶네요.
비용은 무시 못할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는데요.
그런데 많은 분들께서 이 비교의 기준을 무조건 ‘저렴한 곳’을 찾으시고 그 기준으로 선택하셨다가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받으시고
다시 다른 곳에 위임을 하셔서 비용이 배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기율특허법률사무소의 이야기는 ‘변리사 비용’에 관한 내용입니다.
변리사 비용, 무조건 저렴한 곳을 추천해드리기 어려운 이유가 무엇인지,
그럼 어떤 기준으로 어느 정도의 변리사비용을 선택해야 하는지,
오늘 기율특허법률사무소가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균적인 변리사 비용
출원에 발생하는 특허청 수수료는 정해진 것이기 때문에 변동이 없지만, 변리사 비용은 차이가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강의 비용 안내를 살펴보면 국내 출원에서 등록까지 대략 200~400만원 정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럼 어느 정도의 선이 평균적인 금액이 될까요?
정답은 여러분께서 어느 정도 수준의 서비스를 받느냐 입니다.
변리사 비용이 달라지는 이유
변리사는 전문직으로 경력과 능력에 따라서 비용 차이가 발생합니다.
변리사는 같은 결과를 창출하는 게 아니라 누가 담당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변리사는 수십 년, 반영구적으로 큰 가치를 창출할 독점적 권리를 제공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경력과 능력에 따라 비용이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변리사 비용의 적당선은 국내 특허출원을 기준으로 200~400만원,
신속등록은 우선심사 등 절차가 추가되므로 대략 50~100만원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높은 비용은 당연히 문제가 되겠지만, 너무 낮은 비용 또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알아보신 변리사 비용의 평균 정도의 비용이 적당한 선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변리사 비용 선택 기준
출원에서 등록까지 기본적인 비용이 발생하고, 우선심사나 거절결정 등 중간 사건 발생에 따라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변리사 비용이 얼마라는 정답은 없읜 자세한 비용을 안내받고 싶으시다면 각 특허법률사무소의 강점을 파악하고 선정하셔서 변리사 비용을 함께 안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변리사 비용에 대한 선택의 기준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권리를 VIP의 권리로 관리 받고 싶으시면, 과도하게 많은 사건을 담당하는 것이 아닌 한 분 한 분의 권리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규모의 특허사무소,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한 적절한 변리사비용을 제시하는 곳, 직접 상담을 통해 변리사에 대한 여러분의 느낌을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은 선택을 하실 확률이 커지실 것 같습니다.
기율특허법률사무소의 변리사비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기율로 직접 연락주셔서 안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율특허에서는 여러분이 최고의 VIP이신 것을 직접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